因為有你,所以喜歡❤️
🇰🇷 네가 있어서 좋아❤️
(넘기지 마세요~ 한국어 버전은 아래에 있어요~ )
前幾天下班後和姐妹朋友們一起去看電影
最近新上映的『玩具總動員5』
其實對我來說...打從一開始,我對這部戲沒太大的興趣
後來在看這部戲時...果然對我來說...真的滿無聊的哈哈
但是還是覺得喜歡
大概是喜歡我們下班後就是要聚在一起看電影的感覺吧
很多事似乎都這樣:
因為有你,就算電影沒有很好看,還是喜歡
因為有你,兩個人一起看海的時光更美麗了
因為有你,原本普通的泡麵變得更好吃了
因為有你,看著風景發呆的感覺更美好了
因為有你,只有逛紀念商品店,仍覺得遊樂園很好玩
因為有你,那些原本平凡的事情,都變得閃閃發亮了,我喜歡💕 ✨❤️✨
P.S 其實我想要去看最近推出的殭屍電影:屍速禁區
但又好猶豫
P.S 我朋友看完玩具總動員5之後,問了一個問題:刀子跟叉子還有玩具們可以講人話,為什麼馬就不能講人話呢?導演怎麼安排的?為什麼啊?
我...無法回答,對啊..為什麼啊?
<네가 있어서 좋아❤️>
며칠 전 퇴근하고 친한 친구들과 함께 영화를 보러 갔다.
최근 개봉한 『토이 스토리 5』.
사실 나에게는 처음부터 이 영화에 큰 관심이 있었던 건 아니었다.
막상 영화를 보니 역시 나에게는 꽤 지루했다. 하하.
그런데도 좋았다.
아마 퇴근 후에 우리가 함께 모여 영화를 보는 그 시간이 좋았던 것 같다.
많은 일들이 어쩌면 다 그런 것 같다.
네가 있어서, 영화가 그렇게 재미있지 않아도 그래도 좋고,
네가 있어서, 둘이 함께 바다를 바라보는 시간이 더 아름다워지고,
네가 있어서, 원래는 평범했던 라면이 더 맛있어지고,
네가 있어서, 풍경을 바라보며 멍하니 보내는 시간도 더 좋아지고,
네가 있어서, 기념품 가게만 둘러봐도 놀이공원이 즐겁게 느껴진다.
네가 있어서, 원래는 평범했던 일들이 모두 반짝반짝 빛나게 되었다.
나는 그런 게 좋다. 💕✨❤️✨
⸻
P.S.
사실 나는 최근 개봉한 좀비 영화 『군체』를 보러 가고 싶다.
그런데 또 너무 고민된다.
⸻
P.S.
친구가 『토이 스토리 5』를 보고 나서 이런 질문을 했다.
칼이랑 포크, 그리고 장난감들은 사람 말을 할 수 있는데,
왜 말은 사람 말을 못 하는 거야?
감독은 왜 그렇게 설정한 걸까?
왜지?
나는…
대답할 수 없었다.
그러게…
왜지?